카테고리 없음

고준희 전세역전 안방복귀 기대하는 이유

플레시스 2023. 5. 19. 14:50
반응형

배우 고준희가 새로운 드라마 전세역전을 통해서 안방복귀를 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고준희는 새 드라마 전세역전에 합류하여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월광 빌라 201호 세입자이자 반장 희선 역으로 방송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아시다시피 배우 고준희는 과거 논란에 휩싸이며 방송 활동을 하지 못하게 되었고 2019년 이후 이번이 새롭게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는 특히나 여자 배우에게 있어서 이미지 훼손이 일어나게 되었을 때에 - 그것이 그 사람의 잘못이 아니었다 하더라도 - 방송 활동을 하지 못하거나 작품 활동 자체가 막히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배우 고준희 역시 과거에 있었던 그녀 자신의 잘못이 아닌 문제로 인해서 논란이 되었고 그 논란으로 인해서 방송 활동을 쉬게 되었습니다.

 

 

 

정말로 잘못한 것이 아니라고 한다면 그에 대해서 비난하는 것도, 누구든 그에 대해서 비판하는 것도 좋지 않은 행동이지만 대중이라고 하는 막 뒤에 서 있는 사람들은 조금이라도 누군가가 흠이 있다고 한다면 그 사람을 비난하고 그 사람을 비판하면서 정작 아무런 논란거리가 아니라는 것이 밝혀지게 되면 그대로 대중이라고 하는 장막 뒤로 숨어버립니다.
        


배우 고준희가 이번에 전세역전이라는 드라마에서 새로운 배역으로 시청자를 만나게 되었다는 것에 기대를 하는 이유는 그가 이전에 있었던 그 자신의 잘못이 아닌 논란으로 인해서 고통을 당하는 것에서 전세역전하는 식으로 변화되어 더 좋은 배우로서 대중에게 자리매김하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말 그대로 드라마 이름처럼 변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배우 고준희는 과거 여러 드라마에서 대중의 관심을 받으며 사랑도 받았으며 단발컷으로 인해서 패션 리더가 되는 등 눈부신 활약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아시다시피 좋지 않은 논란에 그녀가 엮인 것으로 대중에게 알려지게 되어 정작 잘못은 하지 않았음에도 이미지의 훼손이 일어나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많은 고통을 당하였습니다.
      


이번에 배우 고준희가 전세역전 드라마를 통해서 안방복귀를 하는 것으로 인해서 이전까지 있었던 고통스러운 시간을 모두 벗어버리고 이번에 정말로 좋은 결과를 이루게 되어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가 되었으면 합니다. 배우 고준희가 전세역전을 통해서 이제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새롭게 기대받는 배우가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