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 글 560

김경율 비대위원 총선 불출마 선언 여파 심각한 이유

대통령과 비대위원장의 갈등의 원인으로 지목이 되었으며 이번 4월 총선에서 서울 마포을 출마를 하겠다고 의사를 밝혀왔던 김경율 국민의힘 비대위원이 총선 불출마를 선언하였습니다. 김경율 비대위원은 오늘 페이스북을 통해서 이번 22대 총선에서 출마하지 않겠다고 밝히면서 이는 자신이 숙고 끝에 결정내린 당의 총선 승리를 위한 자신의 결심이라고 선언한 것입니다. 김경율 국민의힘 비대위원은 최근에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즉 비대위원장이 직접 마포을 출마를 공개 지지하여 사적 공천 논란을 일으킨 것으로 알려져 있었는데 결국 최근에 있었던 여러 논란에서 자유로울 수 없었기에 총선 출마를 계속 억지를 부리기에는 여당 내부 쪽에서 조율을 하기가 힘들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김경율 비대위원의 총선 불출마는 사실 선언을 하지 않..

카테고리 없음 2024.02.04

김종국 감독 직무정지 금품수수 의혹 기아 타이거즈 안타까운 이유

기아 타이거즈의 김종국 감독이 금품수수 의혹으로 인해서 직무정지 조처가 내려졌다고 합니다. 물론 아직은 의혹에 불과하기는 하지만 일단 기아 타이거즈 프론트 측에서 김종국 감독에 대해서 직무정지 조처를 내린 사실을 확인해준 것입니다. 기아 타이거즈 구단은 오늘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서 지난 25일 김종국 감독이 수사 당국의 조사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일단 기아 타이거즈 구단 측에서는 김종국 감독이 금품수수 의혹으로 인해서 수사 당국의 수사를 받게 되는 바로 그 순간부터 수사가 진행이 되는 과정 속에서는 감독으로서의 직무를 정상적으로 수행할 수 없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서 결국 직무정지 조치 판단을 내린 것으로 확인이 된 것입니다. 사실 이번 기아 타이거즈의 김종국 감독의..

카테고리 없음 2024.01.28

민주당 김남근 변호사 인재 10호 영입 진짜 이유

2024년 4월 10일에 있을 총선을 향한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의 경주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즉 민주당에서는 오늘 영입 인재 10호로 김남근 변호사를 영입하였다고 밝혔습니다. 김남근 변호사는 법무법인 위민 소속의 변호사로서 서민을 위한 입법활동을 위해서 영입되었다고 민주당의 이재명 대표가 밝혔습니다. 사실 매번 총선 때마다 그 당시의 화두와 관련한 영입 인재 발표는 계속 있어왔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인재 영입 발표로 인해서 큰 성과를 거둔 경우는 별로 없었다고 하지만 그러나 두 정당의 입장에서는 적어도 상대 정당보다는 조금은 더 인기가 있을만한 혹은 대중의 관심을 받을만한 인재 영입을 해야만 하기에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은 어떻게든 대중적인 관심과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인재를 얻기 위해서 ..

카테고리 없음 2024.01.24

조명가게 디즈니 플러스 김희원 감독 박보영 주지훈 선택된 진짜 이유

스트리밍 서비스 채널인 디즈니 플러스에서 새로운 드라마 조명가게를 런칭한다고 오늘 발표하였는데 그 감독에 김희원 배우를 올려놓았으며 박보영, 주지훈 그리고 배성우, 엄태구와 같은 쟁쟁한 배우들을 포진시켜서 우리나라와 세계 많은 우리나라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조명가게는 무빙으로 세계적인 작가로서 인정받고 있는 강풀 작가의 미스터리 심리 썰렁물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이면서 누적 조회수 1억 5천만회를 넘은 역대급 인기작입니다. 디즈니 플러스에서 강풀 작가의 새로운 작품이 들어갈 것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예상이 되어 있었습니다. 강풀 작가의 드라마 무빙이 역대급 흥행을 기록하게 되자 디즈니 플러스에서 강풀 작가와 함께 계속 하고 싶다고 말할 수밖에 없었고 강풀 작가로서는 자신의 ..

카테고리 없음 2024.01.19

태연 팬사인회 난동 사건 안타까운 이유

그룹 소녀시대의 리더 겸 솔로 가수인 태연의 팬사인회 중에서 남성 팬 한 명이 난동을 일으킨 사건이 있었습니다. 태연은 지난 8일 팬 플랫폼을 통해서 팬 한 명이 앨범을 집어 던지면서 했던 행동에 대해서 잊히지 않는다고 밝혔으며 같이 있었던 팬들을 걱정하면서 조심히 들어가라는 말로 글을 마무리하였습니다. 태연 팬사인회 난동 사건과 같은 일들이 과거에도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 다만 최근 들어서 일부 사람들이 자신들이 무슨 행동을 하는지 잘 모르는 것이 아닌가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부적절한 행동을 하며 그로 인해서 범죄로 처벌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기서 더 나아가 최근에는 일부 팬들이 그들이 서포트하는 유명인들에게 함부로 말하고, 함부로 대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 해서 그들 스스로의 민낯을 보여주는 것이 안..

카테고리 없음 2023.12.09

울산 남구 울주군 정전 블랙아웃 안타까운 이유

오늘 6일 울산 남구와 울주군에서 블랙아웃 현상 즉 정전이 발생해서 많은 피해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 오후 갑작스럽게 울산시 남구와 울주군 일대에서 정전이 발생하였고 그로 인해서 일대 신호등이 꺼지게 되어 차들이 서행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울산시 남구와 울주군 일부 지역이 블랙아웃 현상이 발생한 것은 옥동변전소 변압기 문제인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 울산시 남구의 옥동, 무거동, 신정동 일대와 울주군 범서읍 구영리 그리고 굴화리 일대에 갑자기 정전이 되어 그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불편을 겪게 되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한 시간이 조금 넘게 지나서 전기는 복구가 되었고 블랙아웃으로 인해서 피해를 많이 보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 울산 남구와 울주군 일부 ..

카테고리 없음 2023.12.06

리쌍 길 전속계약 MLD엔터테인먼트 진짜 이유

MLD엔터테인먼트 측에서 리쌍 길과 전속계약을 체결한다고 합니다. 사실 리쌍 길이라고 하면 개리와 함께 리쌍 멤버였다는 사실과 무한도전의 멤버였다고 하는 과거와 음주운전으로 인해서 더 이상 대중과 소통할 수 없는 상황까지 이르렀다고 하는 안타까움 세 개로 정리가 될 있을 것입니다. 특히나 음주운전으로 인해서 더 이상 대중이 그를 기대하지 않고 그에 대해서 비판을 하기보다는 그가 대중 앞에 나서는 것을 바라지 않고 있습니다. 리쌍 길이 무한도전에서 활동을 했을 당시에는 그에 대해서 대중의 관심이 상당히 높았고 예능감이 별로 없어보일 때에도 그를 지지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그가 음주운전으로 해서 무한도전에서 하차를 하게 되자 더 이상 그에게서 예능에서의 활약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없게 되었습..

카테고리 없음 2023.08.12

박서준 나영석 유튜브 보은의 신 감사했던 진짜 이유

배우 박서준이 나영석 PD의 유튜브인 채널 십오야에 보은의 신 서준이한테 고마워서 그래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했습니다. 나영석 PD는 박서준과의 영상 촬영을 시작하기 이전에 스태프들과 함께 박서준을 위해서 직접 도시락을 만드는 퍼포먼스를 행합니다. 나영석이 이러한 퍼포먼스를 행한 이유는 평소에 박서준에게 고마운 점이 많았는데 그 표시를 제대로 한 적이 없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나영석 PD가 박서준에게 보은의 신이라고 감사를 표한 것은 퍼포먼스 이상의 극진함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나영석 PD는 전복, 찹스테이크 등을 메뉴로 한 도시락을 준비하였고 심지어 박서준 고마워서 그래라고 하는 플래카드까지 준비하여 박서준의 대기실까지 찾았습니다. 아시다시피 최근 박서준의 태도 논란이 있어서 그에 대한 일부 언론의 관점..

카테고리 없음 2023.08.09

주호민 2차 입장문 안타까운 진짜 이유

웹툰작가 주호민이 2차 입장문을 발표하였습니다. 그러나 주호민 작가의 2차 입장문 또한 대중의 마음을 돌리기에는 힘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호민 작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의 커뮤니티를 통해서 사과의 말씀을 올린다는 말로 시작된 입장문에 실망과 부담을 드린 부분에 미안하고 죄송하다고 하면서 논란에 대한 심경 또한 밝혔습니다. 사실 지금 이 시점에 주호민 작가가 2차 입장문이 아닌 10차 입장문을 올린다고 하더라도 그에 대한 대중의 비토가 약해질 것이라 생각되지 않습니다. 지금은 그에 대한 이해보다는 그에 대한 분노가 더 심화되고 있는 상황이기에 그가 연예계, 유튜브 채널 모두에서 퇴출되고 다시는 나오지 않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더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한 번의 이러한 잘못은 그에게 평생의 낙인이 되..

카테고리 없음 2023.08.03

이순재 손석구 일침 기사 안타까운 이유

원로배우 이순재가 배우 손석구의 가짜 연기 발언에 대해서 일침을 날렸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최근 연극 리어왕으로 무대에 오른 이순재 배우와 지주연 배우의 인터뷰가 공개가 되었는데 그 인터뷰 중에서 이순재 배우는 자연스럽게 보이면 잘한 연기이며 꼭 역할에 과몰입해서 과장된 감정을 끌어낼 필요는 없다고 밝히면서 손석구 배우의 가짜 연기 발언에 대해서 언급한 것입니다. 이순재 배우는 손석구 배우의 가짜 연기 발언에 대해서 일침을 놨다기보다는 원래 연기라는 것이 가짜이며 가짜를 진짜처럼 보이게 하는 것이 연기라고 자신의 연기관을 밝힌 것입니다. 내용을 살펴보면 이순재 배우는 손석구 배우의 가짜 연기 발언에 대해서 비판을 하거나 일침을 가한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그 발언의 좋고 나쁨을 말하기보다는 자신의 연기..

카테고리 없음 2023.08.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