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탁 해명 사재기 무혐의 논란 걱정되는 이유

플레시스 2021. 11. 6. 10:10
반응형

가수 영탁이 소속사의 음원 사재기를 사전에 인지하고 있었다고 하는 의혹에 대해서 해명을 내놓았습니다. 최근 가수 영탁의 소속사가 음원 사재기로 인해서 대표가 입건이 되는 상황 속에서 소속사 측에서는 영탁은 사재기 의뢰에 대해서 전혀 인지하지 못했다고 주장하였고 그에 대해서 대중은 반신반의하면서도 믿으려고 하였습니다.
         


영탁의 소속사 대표가 사재기로 인해서 입건이 되었다는 소식이 들리자마자 영탁에 대한 비난의 목소리가 가득하였고 또한 영탁의 퇴출 가능성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영탁은 음원 사재기를 사전에 인지하지 못했다는 소속사의 주장에 따라서 영탁을 아직 믿어주자는 의견이 팬들 쪽에서는 대세로 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뉴스 보도를 통해서 영탁이 단톡방을 통해서 사재기를 사전에 인지하고 있었다는 내용의 글들이 있는 것이 확인이 되었고 그로 인해서 영탁에 대해서도 비난의 화살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때에 영탁은 자신의 팬카페에 해명을 하면서 자신은 절대로 사전 인지를 하지 않았고 이것은 경찰의 조사 결과의 무혐의를 통해서 입증된 사안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사실 이미 사재기에 연루가 되었다는 것 하나만으로 많은 사람들에게는 실망을 주고 있는 것이 사실이고 이로 인해서 그의 방송 활동 자체가 불투명해질 가능성 또한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팬들이 저버리는 것만은 막고 싶은 것이 영탁이기에 해명을 통해서 자신이 사재기에 연루가 되어 있다는 것 아니 사재기를 사전에 인지하고 있었다는 것에 대해서 부인하고 있는 것입니다.
      
영탁의 소속사 측에서도 어떻게든 영탁을 보호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일단 소속사 대표가 사재기를 시도하였고 그로 인해서 원하는 정도는 아니라 하더라도 성과가 나온 것이 사실이기에 영탁의 입지가 상당히 위태로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아직까지는 팬들의 입장에서는 영탁이 사전 인지를 하지 않았다고 즉 사재기를 당시에 전혀 알지 못했다는 것을 믿고 싶어하기에 그러한 팬들에게 사재기 인지는 전혀 없었다고 영탁은 해명을 통해서 주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영탁의 해명이 사실인지 아닌지 확인이 아직까지는 불가능하고 영탁이 직접 말한대로 경찰 조사 결과 무혐의라고 한다면 그에 대해서 도에 지나치게 비난을 하는 것은 부적절하다 하겠지만 어찌 되었든 사재기에 연루가 된 것은 사실이기에 그에 대해서 대중의 도덕성 검증은 더 엄혹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영탁의 커리어라는 측면에서는 상당히 위기로 작동될 것이 분명하기에 여러모로 안타깝다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