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용건 공식입장 논란 수습 안타까운 이유

플레시스 2021. 8. 12. 13:39
반응형

배우 김용건이 연인의 임신과 태어날 아이와 관련하여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배우 김용건은 오늘 담당 법무법인을 통해서 공식입장을 밝혔는데 그 내용에 따르면 실망하셨을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며 예버 엄마와 만남을 가지고 진실된 대화를 가졌고 다시 한 번 사과의 뜻을 전하였다고 공개하였습니다. 김용건의 공식입장에 따르면 수습이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처음 김용건과 관련된 아이 임신이 나왔을 때에 그를 비난하는 목소리들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었고 방송과 관련하여 컨셉 논란 또한 있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에 대해서 당연히 비판적 요소가 있는 것이 사실이기는 하지만 그러나 김용건 또한 방송 활동과 사생활이 어느 정도 괴리가 있을 수밖에 없는 것이 당연한 것이고 사적인 부분은 결국 배우 김용건 개인과 상대의 문제이기 때문에 그것을 굳이 공론화 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배우이든 방송인이든 상관없이 그들의 사적인 부분 즉 사생활에 대해서는 법적으로 처벌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고 한다면 그에 대해서 무조건 비난하는 행동은 부적절하다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배우 김용건의 공식입장을 더 정확히 말하면 배우 김용건의 법무법인의 입장문을 통해서 상대방을 만나 사과를 하였다고 하였으니 문제가 수습이 될 가능성은 있어보입니다.
    


사실 법적공방에 들어가게 되면 그 때에 가서 그에 대해서 성토하는 것이 맞다고 보고 그 이전에는 일단 지켜보는 것이 맞다고 보지만 어찌 되었든 문제가 대중 깊숙이 그리고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화제가 되고 그로 인해서 비판적 요소가 많이 나오고 있는 것이 사실이기에 지금 당장은 문제가 사그라들게 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최근 배우 하정우가 문제가 될만한 범법 요소로 인해서 사과를 하였습니다. 배우 김용건 또한 이번 문제로 인해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사과를 하고 아이와 아이 엄마를 책임지겠다고 밝히고 있으니 더 이상 그에 대해서 언급할 이유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유명인이든 비유명인이든 문제가 되는 사안들이 사람들에게 회자가 되는 것은 그리 좋은 상황이 안됩니다.
    


그렇기에 최대한 조심스럽게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맞지만 그것이 그리 만만한 것은 아니라서 힘든 시간을 보낼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어찌 되었든 과거에 어떤 선택을 하였든 지금 이 시점에서는 배우 김용건은 공식입장을 통해서 책임지겠다고 하였으니 그 말에 책임을 지는 자세를 보여주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