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조한선 출연확정 드라마 다행인 진짜 이유

플레시스 2021. 8. 11. 12:07
반응형

배우 조한선이 드라마 나는 여기에 있다에 출연확정되었습니다. 배우 조한선이 출연확정이 된 나는 여기에 있다는 범죄 액션 스릴러로서 이 드라마의 다른 출연진은 정진운, 정태우 그리고 노수산나 등이며 이미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할 정도로 드라마 자체의 진행이 드라마 자체의 촬영 이외에는 상당 부분 완료가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배우 조한선이 나는 여기에 있다 출연확정이 된 상태는 그에게 있어서는 행운이라고도 할 수 있고 다행이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정도로 최근 조한선에게는 상당히 큰 위기가 찾아왔었는데 그것은 바로 학교폭력 폭로 루머였습니다. 배우 조한선은 자신이 학교 폭력을 저지른 적이 없다고 항변을 하였는데 이는 한 번 이미지가 학교 폭력과 같은 문제로 덧칠해지게 되면 그것을 깨끗하게 지울 수 없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일부 사람들이 유명인들에게 거짓으로 의혹과 루머를 퍼뜨리는 경우가 있고 그로 인해서 유명인들이 피해를 보는 경우도 왕왕 있습니다. 이번에 드라마 나는 여기에 있다에 출연확정이 된 조한선도 그러한 학교폭력 폭로 의혹에 빠지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자칫 커리어에 상당히 위기에 빠질 수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조한선은 드라마 나는 여기에 있다에 출연확정이 될 정도로 그 위기에서 빠져나올 수 있었습니다. 조한선의 학교폭력 폭로가 루머로 끝이 났고 조한선은 크게 타격을 받지 않고 그 의혹과 루머에서 벗어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 학교폭력 폭로 의혹이 한 번 뜨게 되면 거짓이라 하더라도 이미 이미지는 훼손이 되어버리고 그 훼손된 이미지는 더 이상 좋은 결과를 당사자에게 주지 않게 됩니다.
     
말 그대로 이미지가 덧칠해지고 그렇게 커리어는 망가지게 되는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조한선은 드라마 나는 여기에 있다에 출연확정이 될 정도로 이미지가 망가지지 않았고 빠른 시기에 문제가 해결이 되어 더 이상 학교폭력 의혹과 조한선은 상관이 없다는 것을 확인받을 수 있었으며 그렇게 조한선은 매일을 다시 커리어를 쌓아가면서 살아갈 수 있었던 것입니다.
    


지금도 아직도 많은 경우 학교폭력 폭로에 휩싸여 있는 사람들이 있으며 그들 중 일부는 거짓 루머인 경우도 있다보니 이 상황이 언제 끝이 날 지 안타까움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조한선이 학교폭력 폭로 의혹이 루머로 확인이 되어서 끝이 나고 드라마 나는 여기에 있다에 출연확정이 된 것처럼 다른 루머인 경우가 확실한 의혹도 하루빨리 해결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