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장동민 공식입장 맘카페 사기 피의자 친분 루머 안타까운 이유

플레시스 2023. 7. 12. 19:23
반응형

개그맨 장동민의 소속사인 초록별이앤앰의 공식입장으로 최근 사기 혐의가 있는 피의자와 친분이 있다고 하는 루머에 대해서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최근 한 맘카페 운영자가 카페 회원들로부터 받은 상품권 투자금으로 다른 회원들에게 상품권 수입금을 지급하는 상품권 투자 사업을 벌였는데 그러한 그가 과거 사기 전력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고 결국 그로 인해서 고소를 당하였습니다.
    


특히 방송인 현영이 바로 그 맘카페 운영자인 사기 피의자에게 5억원을 빌려줬다가 3억 2,500만원의 손해를 보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차용금 사기 혐의로 고소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런데 현영이 사기를 당한 그 그 맘카페 운영자이자 사기 피의자와 개그맨 장동민이 친분이 있다고 하는 루머가 나오게 된 것입니다.

 

 

 

그 루머를 전파한 사람들에게도 나름 근거가 있는데 장동민이 그 사기 피의자가 소유한 펜트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그 사기 피의자의 집에서 현영과 사진을 찍었기 때문에 그와 지인 사이 혹은 친분이 있는 사이라고 주장을 하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서 장동민의 소속사 측에서 공식입장으로 두 사람 사이에 친분이 있다는 루머에 대해서 부인하였습니다.
      


장동민의 소속사의 공식입장에 따르면 사기 피의자와 장동민은 라이브 커머스에서 만났으며 그 사기 피의자가 장동민의 결혼식 장소를 무상으로 대여해준 것이고 현영과 함께 그 사람과 찍은 사진은 스케줄 때문에 촬영차 방문하였다가 사진을 찍은 것뿐이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일단 장동민의 소속사 측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맘카페 사기 피의자와 친분이 있다는 루머에 대해서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기에 이에 대해서 더 언급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봅니다.
     
무엇보다도 이번 맘카페 사기 피의자의 행보로 인해서 피해를 보는 사람들이 일반인뿐만 아니라 유명인도 있다보니 장동민 측에서도 그리고 현영 측에서도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보여주고는 있습니다. 그렇기에 일단 맘카페 사기 피의자를 수사기관에서 수사를 할 것이니 지켜보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방송인과 같은 유명인들 즉 장동민, 현영과 같은 유명인들은 그들의 유명세를 통해서 이득을 취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기에 그로 인해서 이미지의 피해를 입는 경우가 상당히 있습니다. 일단 맘카페 운영자이자 사기 피의자로 알려진 바로 그 사람이 수사기관을 통해서 수사를 받고 있기에 공식입장을 말한 장동민이나 이번 사기 사건의 피해자인 현영과 관련된 루머와 관련된 문제는 수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지켜보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