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최정원 법적대응 허위사실 유포 안타까운 이유

플레시스 2023. 7. 5. 15:07
반응형

UN 출신 배우 최정원이 불륜 의혹을 제기한 사람에 대해서 추가 고소 계획 즉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정원의 법률대리인 측은 오늘 보도자료를 통해서 최근 있었던 최정원과 관련된 형사 소송 진행 경과에 대해서 언론의 기사들이 여럿 나왔는데 그 중 몇몇 기사에 최정원의 혐의가 인정이 되어 검찰에 송치가 되었다는 내용이 나오는데 불송치 처분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최정원은 가수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활동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사생활과 관련하여 법적대응을 해야할 필요가 있었고 이에 대해서 인터넷에 문제가 되는 댓글들이나 글들이 다수 발견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아시다시피 연예인은 유명인이고 유명인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보통 사람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어떤 식으로든 경찰에 불려가 그곳에서 조사를 받게 되면 그로 인해서 얻게 되는 이미지 훼손은 돌이킬 수 없을 정도이기에 되도록이면 경찰조사를 받지 않기 위해서 노력하는데 최근 최정원의 법률대리인 측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지인의 남편이 최정원과 그 지인 사이에 대해서 허위 사실을 유포하였고 이에 대해서 지인 남편이 고소를 하고 마찬가지로 최정원 측에서도 법적대응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로 인해서 최정원의 고소는 인정이 되어 지인 남편은 검찰에 송치가 되었고 최정원은 불송치 결정이 되었음에도 잘못된 정보가 언론을 통해서 나오는 것에 대해서 최정원 측 법률대리인의 우려는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에 잘못된 정보가 수정이 되기 위해서 오늘 새롭게 최정원 측 법률대리인으로부터 정보가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최정원 측에서는 최정원을 고소하였지만 결국 무혐의로 검찰 불송치로 결정이 된 사안을 지인 남편이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정원에 대해서 허위사실임에도 계속 비판을 하게 되면 상대의 타격은 고스란히 자신에게 법적 책임으로 돌아올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 최정원 측에서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하는 것은 최정원의 이미지 문제도 상당히 큽니다.
      


일단 지인 남편의 고소가 검찰 불송치로 끝이 났음에도 이에 대해서 계속 말한다면 결국 최정원 측에서는 법적대응을 더 할 수밖에 없고 그것은 곧바로 추가고소를 의미한다 하겠습니다. 이번 최정원의 법적대응 그리고 추가고소는 지인 남편과 관련한 문제가 해결되기까지 논란이 이어질 수 있다는 측면에서 안타깝지만 그럼에도 해결되지 않으면 돌이킬 수 없는 이미지 훼손이 일어나기에 어쩔 수 없는 것이라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