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인 김세정이 배우 안효섭과의 열애설에 대해서 해명하였습니다. 최근 들어서 김세정과 안효섭의 열애설이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나타나게 되었는데 이는 안효섭이 올렸다가 삭제 시킨 사진 중에 하나가 김세정의 손의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누군가가 주장을 한 것 때문이었습니다. 또한 김세정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들은 바에 따르면 자신과 안효섭이 일본 여행을 다녀왔다는 소문도 있었다고 합니다.
안효섭과 김세정은 드라마 사내맞선의 상대배역으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김세정이 해명한대로 배우 안효섭과 김세정은 선후배 관계일 뿐 전혀 열애설의 주인공이 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누군가가 열애설이 있다고 한다면 혹은 유명한 사람들끼리 관계를 맺는다고 한다면 그에 대해서 더욱 입방아를 찧고 더 나아가 아니땐 굴뚝에 연기가 나냐라는 말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지금의 인터넷 사정상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나는 경우는 정말로 비일비재하며 그러한 일들이 계속 되지 않도록 소속사 차원에서 문제를 대응해야만 합니다. 김세정이 본인의 입으로 안효섭과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라고 직접 해명을 할 수밖에 없는 진짜 이유는 제대로 해명하지 않으면 소문이 소문을 낳고 루머가 루머로 재확대 재생산이 되어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을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물론 과거처럼 루머의 재생산으로 인해서 유명인 본인이 아무리 노력해도 루머를 잠재울 수 없다고 포기하는 시기는 지나갔지만 그러나 지금도 이번 김세저잉 해명을 한 것처럼 안효섭 배우와의 열애설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부인하고 이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아니라고 말하지 않으면 사실이어서 그런 것이 아니냐라는 말이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한 열애설과 관련된 모든 소문과 루머가 결국 김세정과 안효섭 모두에게 이미지 훼손으로 돌아올 수밖에 없게 됩니다. 최근 김세정은 경이로운 소문2로 안효섭은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로 돌아와서 많은 기대를 얻고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그들에게 작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김세정이 해명한대로 안효섭과의 열애설 해프닝은 해프닝으로 그냥 끝이 났으면 합니다.
인터넷이라는 공간이 사람들을 힘들게 하는 경우가 너무나도 많이 있습니다. 소문과 루머가 확대 재생산이 되는 곳이고 그러한 재생산이 된 모든 이야기들이 사실이라고 사람들이 믿어지게 만드는 공간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김세정이 해명한대로 안효섭과의 열애설은 더 이상 확대 재생산이 되지 않았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