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제이제이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TMI JeeEun을 통해 줄리엔강과의 열애를 발표하였습니다. 유튜버 제이제이는 자신과 줄리엔강 모두가 사람들이 길에서 알아볼 수 있는 직업을 가졌기에 혹시나 소문이나 루머가 날 수 있기에 그러한 소문을 먼저 차단하기 위해서 열애 사실을 알렸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유튜버 제이제이는 최근 들어서 대중에게 알려진 사람이지만 줄리엔강은 꽤 이전부터 대중에게 알려진 유명인입니다.
이번에 줄리엔강과 열애를 밝힌 유튜버 제이제이는 피트니스 트레이너이자 유튜버로서 개인 채널 제이제이 살롱드핏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는 것이 사실이기에 그녀의 이번 줄리엔강과의 열애 발표는 충분히 이해할만 합니다. 기본적으로 유명인들은 자신들의 삶의 일부를 대중에게 오픈할 수 밖에 없기에 굳이 루머나 소문이 나지 않도록 사생활도 케어할 필요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유명인들은 그들 스스로가 잘하든 잘하지 않든 상관없이 대중에게 노출이 되어 있으며 그러한 노출로 인해서 사생활 침해가 심심치 않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 이상으로 적당한 사생활 노출이 있지 않으면 결국 대중의 일부는 그러한 유명인에 대해서 다양한 루머와 소문을 만들어내기에 이러한 일들이 일어나지 않도록 어느 정도는 사생활 노출을 케어할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물론 어떠한 사람들은 그렇게 유명하지도 않은데라는 말을 붙이면서 평가절하하고 있지만 그러나 유명하든 유명하지 않든 유명인이 자신의 사생활을 일부 노출하는 것에 대해서 그 누구도 비난할 이유도 없고 비난할 필요도 없습니다. 대부분 그렇게 누군가의 선택에 대해서 평가절하하는 사람들 상당수가 악플을 다는 악플러이거나 누군가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 일에 노력을 하는 사람들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줄리엔강과 제이제이의 열애에 대해서 그들 스스로가 밝히고 싶다면 그들이 그렇게 하면 되는 것이고 다른 유명인들도 그들 스스로의 선택에 따라 그렇게 하면 되는 것입니다. 사람이 자신의 사생활의 일부를 공개함을 통해서 대중과 소통하고 싶다고 한다면 그것을 인정하고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차피 그들과 소통하지 않는 사람들은 별로 신경쓰지 않을테니 신경쓰는 사람들은 비난하기보다는 오히려 호응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줄리엔강과 제이제이의 열애는 그들 서로에게는 중요한 변곡점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론 이후에도 계속 이어질 가능성이 있으며 이어지지 않더라도 그들 모두가 함께 결정하는 일이니 그에 대해서 굳이 제 3자가 이러쿵저러쿵 할 이유도 없고 말입니다. 그래도 일단 열애를 인정하고 확인하였으니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아름다운 사랑을 줄리엔강과 제이제이 모두가 꾸려갔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