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최고의 배우 중 한 명이며 중화권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겸 가수인 장나라가 결혼발표하였습니다. 중국과 대만의 언론에서부터 시작된 장나라의 결혼발표는 장나라의 웨이보를 통해서 나온 전문을 바탕으로 기사화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나라는 이미 40이 넘는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동안 배우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그러한 장나라가 결혼발표를 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당연히 놀라움과 갑작스럽다는 생각을 갖게 된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것이 장나라는 현재 우리나라에서 활동을 하기는 하지만 중화권에서 활동을 병행하고 있고 이번 장나라의 결혼발표 또한 우리나라에서 공식적으로 발표도 하였지만 웨이보를 통해서 발표를 하기도 하였기 때문입니다.
한류 스타라는 타이틀 자체가 장나라의 해외 진출 시기 때에 폭발적으로 늘어난 우리나라 배우에 대한 중화권의 많은 사람들이 요청에 따라서 만들어진 것이기에 장나라 입장에서는 우리나라에서 지속적으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지만 해외에서 대중의 관심을 폭발적으로 받으면서 세계의 인기를 얻어가는 우리나라 최고의 스타 배우 중 하나입니다.
장나라는 데뷔가 2001년이었기에 벌써 21년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의 아버지도 배우 활동을 하였지만 장나라의 배우 활동은 우리나라 전체적으로 볼때에도 왕성하다고 말하는 것도 무색하다고 볼 정도로 많은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외로 장나라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데 이번에 결혼발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장나라의 결혼발표에 대해서 많이 알려지지 않은 또다른 이유는 결국 사생활을 충분히 조심스럽게 그 자신이 감추고 지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비연예인 여섯 살 연하의 남편이 될 사람을 만나고 있었음에도 우리나라 언론에서 그것을 기사화 하지 않을 정도로 충분히 대중적으로 감추고 잘 지냈고 그렇게 이번 결혼발표가 오히려 순조로울 수 있었다고 봅니다.
장나라의 결혼발표는 그 자신으로서도 안정된 생활을 누리기 위한 최적의 시간이었다고 판단이 되었기에 한 것으로 보이고 그를 사랑하고 아끼는 팬들의 입장에서도 장나라의 결혼으로 인해서 그녀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목소리가 더욱 많습니다. 부디 6월 말에 있을 결혼식을 잘 치르고 우리나라에서도 작품 하나를 또다시 시도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