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윤지가 넷플릭스 영화 우 김윤지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인 리프트에 출연확정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김윤지의 소속사인 써브라임 측에서는 최근 영화 리프트에 출연확정이 되었고 지금은 영화 촬영을 위해서 출국한 상태라고 합니다. 김윤지로서는 오랜만의 영화 출연이고 작품 활동이라 할 수 있는데 최근에는 동상이몽 출연을 통해서 알 수 있듯이 결혼 이후에 잠시 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한 김윤지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인 리프트에 출연확정 된 것은 본인으로서는 새로운 기회 창출로서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현재 우리나라 작품들이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오징어게임 이후 지금 우리 학교는과 같은 드라마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애플TV플러스에서는 파친코를 통해서 우리나라 역사 특히 일본 제국주의로 인해서 침탈당했던 제일 한국인에 대한 역사가 잔잔히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그러한 시기에 김윤지가 출연확정을 한 영화 리프트는 맨 인 블랙:인터내셔널이나 분노의 질조 더 익스트림과 같은 대작을 만들어낸 F 개리 그레이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더 배트맨의 맷 리브스 감독이 제작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에 김윤지가 출연확정이 된 것은 그만큼 세계 여러 나라에서 우리나라 드라마나 영화와 같은 작품들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배우들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김윤지로서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리프트에 출연확정이 된 것이 하나의 기회일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굳이 공중파 방송국 플랫폼이나 케이블 혹은 종편 방송국 플랫폼에 기대지 않아도 대중을 만날 수 있는 창구가 많은데 그 중에서 웨이브, 티빙 그리고 넷플릭스, 애플TV플러스와 디즈니플러스와 같은 OTT플랫폼이 가장 핫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상황 속에서 김윤지가 출연확정이 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리프트는 김윤지로서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지도 상승과 화제성을 폭발시킬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그로 인해서 이후에 작품을 고를 때에 좋은 조건,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도 있다고 볼 수 있기에 어떻게든 성사를 시켜야 하는 출연이라 할 수 있습니다.
김윤지는 현재 영화 리프트 출연확정이 된 상태에서 촬영을 위해서 출국한 상태입니다. 물론 동상이몽에서는 출국한 상태인 김윤지의 촬영이 차후에 멈춰질 가능성도 있지만 또다른 가능성으로는 출국까지 좇아가서 그곳에서도 예능 촬영을 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렇게 된다면 이것 또한 우리나라 예능의 기회가 될 수도 있기에 여러모로 기대가 된다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