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슈 사과문 유수영 도박 혐의 안타까운 이유

플레시스 2022. 1. 19. 15:13
반응형

유수영 즉 SES의 슈가 상습도박과 관련하여 사과문을 SNS를 통해서 냈습니다. SES의 슈로 잘 알려진 유수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서 장문의 손편지를 작성한 것을 사진을 찍어서 올려놓았는데 그 손편지 사과문에 따르면 더 늦으면 안 되겠다고 생각되어 용기를 내어 글을 적게 되었다고 쓰였습니다. 2018년 8월 한 언론사에서 슈의 도박 사건과 관련하여 기사가 올라오게 되었고 나중에 스스로 슈가 그 기사에 대해서 인정하게 되면서 슈의 소박 혐의가 대중 앞에 놓여지게 되었습니다. 
        


슈는 대략 8개월 동안 해외 국적자로서 우리나라 유수의 호텔에서 도박을 하게 되었는데 그로 인해서 대략 3억 이상의 돈을 빌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변제를 요청하였지만 슈의 가족의 경제 문제 악화로 인해서 변제가 불가능해졌고 결국 재판으로까지 넘겨지게 된 것입니다. 사실 당시 슈는 유수영으로서의 삶을 살다가 다시 슈로서 즉 SES로서의 삶을 살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토요일토요일은가수다 즉 무한도전에서의 활동으로 인해서 SES 완전체 활동이 예정이 되어 있었으며 오마이베이비 예능을 통해서 엄마로서 대중 앞에 자신을 드러내놓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8개월 이상의 도박 활동으로 인해서 더 이상 유명인으로서 즉 SES로서의 활동은 이제 불가능해졌고 어떻게든 재판을 마무리를 시켜야 하는 상황에 놓여지게 된 것입니다. 
        


유수영으로서 재판을 어떻게든 마무리를 짓기 위해서 노력하였지만 그가 변제해야 하는 금액 자체가 3억 이상이 되어가기 때문에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백방으로 노력할 수밖에 없었고 그러한 억대 금액의 변제 이유가 스스로의 도박 때문에 그렇게 된 것이기에 그 누구도 그에 대해서 따뜻한 눈길을 줄 이유가 전혀 없었습니다. 당연히 SES 슈로서 활동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한 것은 덤이고 말입니다. 
         
유수영으로서 재판 문제는 마무리가 되었기에 이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자신의 SNS를 통해서 대중 앞에 슈는 사과문을 보였습니다. 슈 사과문이 어떤 식으로 대중에게 읽혀지게 될 것인지 그 자신도 모르고 아직 대중 그 누구도 확인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한 가지 SES 슈로서 활동하기 위해서는 단지 사과문 하나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SES 슈로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결정적으로 있었음에도 사과문을 손편지로 써야 할 정도로 도박 혐의는 그 자신을 잡아버렸고 유수영으로서 그 재판 과정을 모두 오롯하게 해결해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그 재판 과정이 마무리가 된 다음에도 그에 대한 대중의 이미지는 돌이킬 수 없는 상황까지 훼손이 되는 것 자체가 안타깝습니다. 그러나 그 모든 과정을 본 대중은 슈를 사과문을 본 이후라 하더라도 이해하기는 힘들 것입니다. 그만큼 그에 대한 실망감이 크기 때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