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윤지로 알려진 배우 김윤지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김윤지는 다섯 살 연상의 사업가와 이번 달에 결혼하게 되었는데 그 남편이 되는 사람이 바로 개그맨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사실 배우 김윤지와 이상애 김영임 부부의 아들이 결혼을 하게 된 것은 배우 김윤지의 대시 때문이라고 하는데 이와 관련된 내용은 동상이몽 시즌2에 김윤지가 출연했을 때에 그 자신이 자세히 설명을 하였습니다.
유명인의 결혼이라는 것은 유명인이 아닌 사람들에게는 신비로움 그 자체일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의 결혼 생활 혹은 결혼까지 이르는 과정에 대해서 많이궁금해 합니다. 동상이몽 시즌2에서 김윤지가 남편이 될 사람과 처음 만나게 되었을 때의 일을 풀었을 때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던 것은 바로 이 때문일 것입니다. 사실 김윤지에게 남편이 될 사람을 만나게 된 것은 생각한 것보다도 상당히 어릴 때였다고 합니다.
처음 배우 김윤지가 남편이 되는 바로 그 사람을 만나게 된 것은 아직 김윤지가 초등학생 때였고 남편은 고등학생 때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시 얼굴을 보게 된 것이 배우 김윤지가 열아홉 때였는데 당시 남편이 될 바로 그 사람, 이상해 김영임 부부의 아들을 보았을 때에 바로 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그 이후에 배우 김윤지가 사랑을 안해 본 것은 아니었고 오로지 현재 남편이 될 사람만을 본 것은 당연히 아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고 다시 배우 김윤지가 이상해, 김영임 부부의 아들인 바로 그 사람을 보게 되었을 때에 진지하게 만나자가고 김윤지가 먼저 대시를 하게 되었고 결국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김윤지의 남편 이름을 이야기하지 않은 것은 이상해 김영임의 아들이라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의 이름이 인터넷 상에 제대로 나타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사생활 침해라는 측면에서 굳이 그의 이름을 찾을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배우 김윤지 아버지와 남편의 아버지인 이상해가 절친이다보니 가족끼리 친하였고 그로 인해서 이후에 김윤지와 남편이 서로 만나게 되고 사랑을 하게 되는데 있어서 그렇게 큰 장애물은 없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가수로서 뢀동을 하던 즉 NS윤지로 활동을 하던 김윤지가 이제는 배우로서 활동을 하게 되면서 결혼까지 하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배우 김윤지로서는 새로운 도약의 기회 혹은 변화의 기회를 얻게 된 셈입니다.
만약 이 기회를 잘 이용을 하게 된다면 사생활이라는 측면에서는 안정적인 부분을 얻을 수 있을 것이며 커리어라는 측면에서는 새로운 변신의 기회 또한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김윤지 결혼이 이상해 김영임 부부와 연결이 되어 있다는 것 자체가 상당히 놀라운 일이기는 하지만 그러나 두 가족 전체가 서로친했다고 한다면 이해가 될만 합니다. 부디 코로나19 시국에 안전히 결혼식을 잘 치뤘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