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즉 나혼산에 출연한 이장우가 다이어트를 통해서 백일 만에 전혀 다른 얼굴로 그리고 몸매로 출연자들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을 경악시켰습니다. 나혼산에 출연한 이장우는 백일 동안 무려 25킬로그램 감량에 성공하였는데 물론 수분 감소가 어느정도 많이 있다고 하더라도 25킬로그램 감량은 역대급 다이어트라 할 수 있습니다.
이장우는 지난 2021년 4월 나혼산에 출연하여 100일 뒤에 다이어트를 통해 변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약속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사실 처음 어제 방송의 때에는 혹시 실패한 것이 아닌가라는 아쉬움이 있었기는 하였지만 그러나 나혼산에 얼굴을 보인 이장우는 다이어트에 성공을 하면 어떤 모습이 될 것인가에 대해서 명확히 보여주었고 그로 인해서 당연히 출연자들과 시청자들 모두가 놀라게 한 것입니다.
나혼산에 나온 이장우는 다이어트를 성공한 기념으로 촬영된 다양한 바디 프로필을 통해서 시청자들도 감탄하게 하였는데 사람이 25킬로그램이 감량이 되면 어떻게 달라지는지를 명확히 보여주었습니다. 그렇다보니 당연히 시청자들의 반응이 폭발을 하고 과연 이장우가 어떤 식으로 다이어트를 했는지 궁금해 하는 목소리들이 커졌습니다.
어제 나혼산에는 이장우가 다이어트를 하게 된 이유를 체중감량을 하겠다고 방송에서 약속을 하였고 실제로 감량을 시도하지 않으면 안되겠다고 하는 굳은 마음이 있었다고 합니다. 결국 사람이 마음으로 굳게 결심을 하면 정말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최근 나혼산은 이장우의 다이어트라고 하는 충격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않으면 안될 정도로 대중적인 이미지가 좋지 않고 비판에 비난을 더하는 다양한 대중의 목소리가 줄기차게 들어왔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이장우의 다이어트 성공 신화를 보여줌으로 해서 시청자들에게 나혼산에 진심인 출연자들이 아직도 많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으며 또한 나혼산도 이장우가 다이어트를 하지 않으면 위험할 수 있다고 하는 다급한 마음을 가진 것처럼 변하지 않으면 종영이 될 수도 있다는 다급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어제 방송을 통해서 은연 중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나 지난 번 방송 때에 기안84와 같은 출연진을 배려하고 대우하는 최소한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해 비난을 받았기에 이번 이장우 편에서는 단순히 다이어트 성공한 이장우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 이상으로 그를 배려하고 그를 대우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어떻게든 출연진을 예우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받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분명 나혼산의 출연진을 바라보는 태도는 기안84의 그것보다는 이장우의 다이어트가 더 나았기에 충분히 시청자들의 분위기가 달라지기는 했지만 나혼산의 변화가 시청자와 대중에게 인정받기 위해서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