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비 해명 셋째 임신설 부인 안타까운 이유

플레시스 2021. 7. 21. 11:15
반응형

가수로서, 배우로서 그리고 예능인으로서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비가 갑작스럽게 해명하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비는 자신의 공식 SNS에 좋은 일이 생겼어라고 하는 짧은 글을 올려놓았습니다. 당연히 이에 대해서 팬들이 궁금해 했고 그리고 그 궁금함 끝에 혹시 비와 김태희 사이에 셋째 아이가 있는 것이 아닌가라는 즉 임신설이 나오게 된 것입니다.
       


이에 대해서 비는 정말로 놀랐으며 결국 직접 일이 생겼다는 것이지 아이가 생겼다는 것이 아니라고 해명을 하게 된 것입니다. 사실 어느 정도는 해프닝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비와 김태희 사이에 셋째 임신이 생겼다는 것 자체가 절대로 흠이 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흠이 될 수 없지만 그러나 사람들에게서 사실이 아닌 부분이 사실로 변질되어 퍼지는 것은 그리 좋은 일이 아닙니다. 

 

 

 

그렇기에 비로서는 일적인 측면에서 새로운 기회가 생겼기에 팬들에게 기대를 해달라고 짧은 글을 올린 것이 사적인 즉 사생활이라는 측면에서 말들이 나오기 시작하니까 그것을 진화하기 위해서 바로 해명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비와 같이 대중성이 있고 스타성이 있는 우리나라 인기인의 경우 그들의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 사람들은 바로 의미를 부여하고 그로 인해서 좋지 않은 일이든 좋은 일이든 확대 해석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당연히 이로 인해서 피해를 볼 수도 있기에 이번 비의 해명처럼 임신설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하는 것처럼 선을 그을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유명인은 자신들의 말을 조심해야 하고 행동들 하나 문장 하나에 생각에 생각을 고민에 고민을 더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유명인들에게 다양하게 요구하는 그러한 조심성 높은 행보를 평생을 통해서 살라고 하는 것은 그리 만만한 것이 아닙니다.
        
그렇기에 많은 유명인들은 그들이 방송 혹은 그들의 작품 활동을 할 때를 제외하고는 되도록이면 말을 삼가고, 글 하나를 쓰지 않으려고 하고 행동 하나도 사람들 앞에 보이지 않으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번 비 해명이 나올 수밖에 없었던 비 김태희 임신설 해프닝이 안타까운 측면이 있는 이유는 단순히 비의 문장 하나가 사람들의 상상의 나래를 자극하고 그로 인해서 비와 김태희가 겪지도 않은 일들이 갑작스럽게 겪은 일로 변해가는 부분이 있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그것 이상으로 유명인들의 행보 하나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너무나도 깊고 넓기 때문에 그로 인해서 유명인들의 운신의 폭이 좁을 수밖에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비의 해명이 당연히 사실일 것이기에 비가 생각하는 그 좋은 일이 하루 빨리 대중 앞에 드러나게 되어 새로운 즐거움을 대중이 느끼기를 바라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의 가족과 관련한 해프닝은 조금은 안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