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05 19

박명수 일침 경계경보 오발령 안타까운 이유

오늘 아침 서울시에서 갑작스럽게 경계경보를 내렸고 그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잠을 자지 못하였습니다. 이에 대해서 오늘 방송이 된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박명수는 일침을 했는데 물론 그만이 한 것은 아니고 많은 스타들이나 유명인들이 이번 서울시의 경계경보 오발령에 대해서 언급하며 국민들을 힘들게 하지 말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아시다시피 사람이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는 행정체계에서도 마찬가지인 것이 경계경보를 내렸던 그 시스템에 있는 사람들 모두가 잘못했다고 굳이 이야기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다만 이번의 서울시 경계경보 오발령이 자칫 행정안전부의 경계경보 오발령 정정이 있지 않았다고 한다면 서울시에 살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겪을 수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북한은 이미 이번 발사체..

카테고리 없음 2023.05.31

송민호 공식입장 기초군사교육 제외 안타까운 이유

그룹 위너의 멤버인 송민호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의 공식입장에 따르면 송민호가 병무청 심사를 받아 기초군사교육 제외 대상자로 분류되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그 이유에 대해서는 개인 정보에 해당이 되어 공개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기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송민호는 지난 3월 24일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런데 최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동생 송단아의 결혼식에 참석했는데 문제는 그의 머리카락이 장발이었다는 것입니다. 만약 송민호가 지난 3월에 기초군사교육 즉 훈련소에 입소하였다고 한다면 당연히 불가능한 헤어스타일이었기에 이에 대해서 일부 사람들이 의문을 제기하였고 이에 대해서 YG엔터테인먼트 측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송민호가 기초군사교육에서 제외 대상자로 분류가 되었..

카테고리 없음 2023.05.30

김시덕 해명 택시기사 폭행 루머 안타까운 이유

갑작스럽게 개그맨 김시덕이 해명을 했습니다. 갑작스럽게라는 단어를 사용한 것은 김시덕 본인이 굳이 해명하지 않아도 될 것에 대해서 말을 해야만 했기 때문입니다. 김시덕은 지난 28일 택시에서 난동을 부려 징역형을 선고받은 40대 개그맨이 김시덕이 아니냐라는 말이 나돌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그에 대해서 해명을 하였습니다. 물론 이번 해명은 해프닝에 가까운 것이 인터넷이나 언론을 통해서 택시기사를 폭행한 40대 개그맨이 김시덕이라고 한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개그맨 김시덕은 자신이 택시기사 폭행 혐의로 징역 4개월을 선고받은 사람이 자신이라는 말을 친구에게 들었고 그에 대해서 굳이 해명할 필요는 없지만 혹시나 다른 그 누구라도 개그맨 김시덕이 폭행 전과를 얻었다는 말을 할 수 있기에 어쩔 수 없이 아니라..

카테고리 없음 2023.05.29

이선희 법적조치 추측성 내용 안타까운 이유

가수 이선희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유) 광장은 사실과 다른 추측성 내용으로 이선희라는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지 않도록 요청한다는 말과 함께 언론의 무분별한 보도와 그 댓글과 관련하여 형사고소, 민사상 손해배상청구 등 가능한 모든 법적조치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즉 언론과 인터넷을 사용하는 네티즌들이 가수 이선희의 경찰조사와 관련하여 추측성 내용을 유포하지 말 것을 요청한 것입니다. 사실 유명인 한 명이 경찰조사를 받게 되면 언론은 언론대로 네티즌은 네티즌대로 추측성 내용들을 유포하는 경우가 많고 그러한 유포된 내용이 사실인양 믿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특별한 문제가 없는 사람이라 하더라도 일단 유명인 한 명이 경찰 조사를 받게 되면 그로 인해서 얻게 되는 이미지 훼손은 돌이킬 수 없는 ..

카테고리 없음 2023.05.27

술먹지상렬 사과 스윙스 무례 논란 안타까운 이유

유튜브 채널 술먹지상렬 제작진이 게스트인 스윙스에게 무례를 행하다가 결국 사과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그 사과 자체도 정말로 스윙스에게 사과를 한 것이 맞느냐라는 말이 나오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술먹지상렬 제작진과 함께 출연진이었던 지상렬에게도 대중의 비판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실 방송에서 음주 콘텐츠를 되도록이면 찍지 않으려고 하는 이유가 분명히 있습니다. 단순히 술먹고 방송한다는 비난을 들을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결국 제작진이 제대로 편집을 하지 않으면 어느 순간 사고나 논란이 터질 수 있는 영상이나 음성이 나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꽃보다 할배나 인생술집과 같은 음주 콘텐츠를 찍으려면 재미를 중심으로 둘 것이 아니라 사고가 나지 않도록 제어하는 것을 최대한 중심으로 둬야..

카테고리 없음 2023.05.26

김호중 음악예능 안성훈 TV조선 황금조합인 이유

TV조선에서 올해 하반기 김호중과 안성훈 가수와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새롭게 음악예능을 런칭한다고 합니다. 이번 해 하반기에 런칭하게 될 김호중, 안성훈의 음악예능은 생각엔터테인먼트와 TV조선이 공동으로 기획하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첫 번째 시즌 이후로 물론 계속 다양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TV조선에서 야심차게 만들어낸 음악 예능에 김호중, 안성훈이 출연하게 된 것입니다. 현재 TV조선은 단순히 정치 진영의 호불호와 상관없이 트롯 예능에서는 탑을 달리는 채널입니다.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의 시즌들은 모두 대중의 사랑을 폭발적으로 받고 있으며 다른 채널의 트롯 예능들을 압도하고 있고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을 통해서 알려진 가수들은 지금도 행사나 방송 모두에..

카테고리 없음 2023.05.26

이승기 공식입장 신혼집 프리한 닥터 논란 안타까운 이유

오늘 이승기의 소속사인 휴먼메이드 측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방송을 통해 알려진 신혼집 정보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이승기의 소속사 측에서는 오는 29일 방송이 될 예정인 tvN 프리한 닥터 예고편에 나온 이승기 이다인 부부의 신혼집에 대해서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밝힌 것입니다. 프리한 닥터 측에서는 이승기와 이다인의 신혼집 규모를 엄청나게 설명하였습니다. 프리한 닥터 방송에 따르면 한 가구가 쓰는 주차장에 12대의 차량 주차가 가능하며 대략 363평의 대저택의 규모를 예고편을 통해서 일단은 설명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승기와 이다인 부부는 해당 주택에 거주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지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tvN 방송국 측에 적극적으로 어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이승기는 전 소속사가 음원과 관련하..

카테고리 없음 2023.05.25

강승윤 입대발표 비공개 선택한 진짜 이유

그룹 위너의 멤버 중 현재까지 군대를 다녀오지 않았던 강승윤이 입대발표를 하였습니다. 강승윤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그가 오는 6월 20일 훈련소에 입소하여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에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라고 밝힌 것입니다. 강승윤은 1994년생으로서 만 29세의 나이입니다. 더 이상 강승윤의 군대 입대가 늦어지게 되면 법을 어기는 셈이 되어버리기 때문에 소속사 입장에서도 강승윤의 입대발표를 뒤로 미룰 수는 없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우리나라는 남자라고 한다면 위너와 같은 아티스트이든 서강준과 같은 배우이든 상관없이 신체가 건강하다고 한다면 군대를 다녀오는 것이 맞습니다. 우리나라는 북한과 현재 대치하고 있는 중이기에 우리나라 남자들은 모두 병역의 의무를 져야만 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3.05.24

김태리 사과 재능기부 요청 논란 안타까운 이유

배우 김태리가 최근에 있었던 유튜브 번역 자막과 관련한 재능기부 요청과 관련하여 사과를 하였습니다. 배우 김태리는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유튜브 영상 자막을 번역해줄 사람을 찾는다는 글을 올렸는데 그 내용에서 번역 프로젝트는 재능기부로 이뤄지고 관심 있는 사람들이 양식을 채우면 유튜브를 관리하는 팀에서 컨택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김태리의 자막 번역 제공과 관련한 재능기부 요청은 분명히 아쉬운 선택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재능기부라는 단어는 자원하는 마음이 필수입니다. 그러나 전부는 아니겠지만 재능기부를 원하는 단체 혹은 사람들은 상대의 재능을 무자본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이번에 사과를 한 배우 김태리가 그러한 마음을 가졌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적어도 ..

카테고리 없음 2023.05.23

김민재 백사장 장사천재 출연 진짜 이유

장사천재 백사장에 나폴리 축구 선수이자 이미 영웅이 되어버린 김민재 선수가 방문한다고 합니다. 지난 21일 오후에 방송되었던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 8회에서 이미 나폴리에서 김민재 선수의 존재감이 상당히 크다고 입을 모으고 관심을 보여줬던 백사장 출연진의 증언이 있었는데 다음 주 예고 영상에 김민재 선수가 출연하는 모습을 보여준 것입니다. 사실 백종원의 경우 어디서 장사를 하든 그곳에서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화제성과 스타성을 계속 유지할 수가 있습니다. 해외든 국내든 백종원 방송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우리나라에서 이미 넘어설 수 없는 존재가 되어가고 있는데 문제는 한 번이라도 실패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게 되면 더 이상 음식 장사라는 측면에서 압도적인 스타성과 화제성을 보여주지 못하게 되는 것입니..

카테고리 없음 2023.05.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