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심수봉 콘서트 피어나라 대한민국 방송 안타까운 이유

플레시스 2021. 9. 19. 21:56
반응형

작년 나훈아 콘서트에 이어서 KBS에서 올해도 추석 콘서트를 방송하게 되었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심수봉입니다. 아시다시피 심수봉은 우리나라의 전설 중의 전설의 가수 중 한 명입니다. 그렇기에 그가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콘서트라는 이름으로 방송국에서 대중을 상대로 해서 공연을 한다는 것은 말 그대로 대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 오후 여덟 시부터 시작이 된 심수봉 콘서트는 피어나라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로 하게 되는데 아시다시피 코로나19로 인해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가 아직도 고통을 당하고 있는 상황이기에 이러한 제목 혹은 부제를 붙였다 하겠습니다. 코로나19는 우리나라의 단순히 방역 문제만 터트린 것이 아닙니다.

 

 

 

자영업자를 비롯하여 많은 경제적 문제를 얻게 된 사람들이 많이 있고 그로 인해서 타격을 받은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아서 최근에는 좋지 않은 정말 안타까운 소식마저 있는 상태입니다. 그렇기에 KBS 측에서는 지난 해 추석 나훈아 콘서트에 이어서 올해 추석도 심수봉 콘서트를 열어 마음이 얼어붙고 고되어 신음을 하고 있는 국민들에게 위로를 주기 위해서 피어나라 대한민국이라는 부제를 붙인 것이라 하겠습니다.
           


심수봉이라는 이름이 나훈아라는 이름과 마찬가지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정말로 이름 하나만으로도 국민의 인정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압도적인 커리어와 실력으로 점철된 상징이라 할 수 있는데 그러한 심수봉이 추석 특집으로 국민 앞에서 콘서트를 한다고 하니 당연히 이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기대할 수밖에 없습니다.
          
사실 지금 심수봉 콘서트와 같은 대형 행사를 KBS에서 열지 않아도 될 정도로 우리나라가 안정이 되어야 하겠지만 지금 현재 그러할 가능성은 아직까지는 없습니다. 심지어 내년에도 내년 추석에도 심수봉 콘서트에 이어서 새로운 전설을 초빙해서 KBS에서 콘서트를 열어야 할 정도로 코로나19 시국은 그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방송 자체가 안타까운 것이 아니라 대형 행사를 통해서 국민의 마음을 위로해야 할 정도로 문제가 아직 해결이 되지 않았다는 측면에서 안타깝다 하겠습니다.
     


부디 작년에 나훈아 콘서트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위로를 받았던 것처럼 올해 심수봉 콘서트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노래 그 자체의 매력으로 인해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심수봉 콘서트가 정말 우리나라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았기에 축 쳐져 있는 많은 국민들의 마음을 위로하여 피어나라 대한민국이라는 부제가 그대로 추석 이후에는 우리나라 상황과 들어맞았으면 합니다. 

반응형